고양이 쇼핑몰 공구톰 후기-

설이기 때문에

회사에서 쇼핑몰을 둘러보다...

모네 용품이나 질러놓고 느긋히 받자...

 

하는 마음으로 주문을하였습니다.

3시 반에 주문하여 입금하고나서

 

버박치약 주문하는것을 깜빡하여 4시에 추가 요청하였더니...

안그래도 상품중에 품절난게 있어서 전화했는데 안받았다며...

(모르는 번호 잘 안받습니다. 핸폰제외)

 

그리니치가 품절되서 여러종을 섞어주신다네...

(살때도 여러종을 사고싶었으나... 옳다구나 하며 섞어서 받기로하여)

 

설이라 4시 반에 끝내주어 부랴부랴 퇴근하니 6시였고...

집에와보니 택배가 와있었습니다.

당일배송인 리브로보다 빠르고...;; 퀵만큼 빠른배송이었어요...

친절히 집앞에 놔두셨더군요

(모래때문에 무겁다며...)

 

 

 

묵직한~ 택배박스가 왔습니다.

 

 

 

 

 

보이십니까 주문완료 시간...;;;;

받고 사진찍고 저녁준비하니 벌서 7시 반이지만

설전에 이렇게 빨리 받을거란 예상은 하지 못했어요   짱인듯;;;

 

 

 

 

 

 

 

품절되어서

여러종류로 섞어주신다던 그리니치...

 

모네에게 기호테스트를 해볼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되었습니다.

 

저번엔 연어 잘먹어서 연어 4종 묶음을 시킨거였거든요

 

 

 

 

 

 

 

 

왕짱 잘먹는 서플메이트....

무려 18개 왕창 주문하고 말았어요... 저렴하니까요!!!

 

 

 

 

 

 

 

 

왕 잘먹는 모정 절키 4종...

모네는 비타스틱도 잘먹지만 이건 실패없이 다 잘먹더라구요

(돌보고있는길고양이를 위해 다량 구매하였어요)

 

 

 

 

치즈볼이라길래 모넨 치즈 잘먹으니 주문해보았고...

이를 닦기위해 버박 치약도 추가 주문하였습니다.

 

 

 

 

 

 

예전 고다에서 나눔받아 써본 월드베스트 모래가 좋길래

또 구매하였구요

사료는 아르테미스 로얄캐닌먹는데 질릴까봐 작은거 하나 주문하였어요

 

 

 

 

 

 

또한 제가 길고양이 좀 돌본다고 사은품좀 달라고 그랬더니

친절하게도 이렇게 많이 주셨어요 ㅠㅠㅠㅠ

 

원래 저렴해서 안주는곳인데도 많이 주셨네요 하아아악....

 

저 여기 단골될거 같아염

 

 

 

 

 

 

그리고 냥이 책자하나 보내주셨네요 오오

이런게 있군요?!?!?!?!?

나중에 정독해야겠어요

 

 

 

 

 

 

 

그리고 무려 체험용 목걸이.... 하악!!!!!!!!!!!!!!!!

대략 10마넌이 넘어서...신청할수 있던거...

이쁘네요

 

 

 

착용시켰는데 고만좀 움직여 ㅠㅠㅠㅠㅠ

 

 

 

 

 

방울때문인지 계속움직이네요 착용하기 좋네요

부드럽고... 뒤에 밴드도 있고 하악...

 

 

 

 

 

 

 

하지만 저번에 모네가 느슨하게 묶어줬던 목걸이에 데인차라

딱 맞게 해주니...털에 가려 방울만 보여요 하악 슬퍼 ㅠㅠㅠㅠ

 

 

 




고만좀 움직여 !! ㅠㅠ

 

 

 

 

 

 

 

 

이쁜 목걸이까지 받으니 완전 기분좋아요

 

 

 

주문한지 3시간 반정도 안에 받아보신분?

 

아마 업체랑 가까운지역이라 그런거 같은데

어쨌든 기분이 왕짱 좋네요

 

하악...

 

 

목걸이는 방울을 거슬려해서 떼고 이름표 달아주려구요

 

이쁩니다!!!!!

 

 

 

 

 

 

 


덧글

  • 흑곰 2011/02/02 00:10 # 답글

    ㅇ_ㅇ)ㅎ 폭풍욺직임으로 찍혀아 더 재밌어요 ㅇ_ㅇ)ㅎㅎㅎ
  • 키노c 2011/02/04 16:01 #

    ㅎㅎㅎㅎ 폭풍움직임 ㅋㅋㅋㅋ 방울달려서 그른가봐요. 깃털장난감으로 교육된녀석이라. 방울소리에 동공이커지고 민감하더라구요
  • 타루 2011/02/02 09:19 # 삭제 답글

    폭풍 움직임 ㅋㅋ 아 청소하고 화장실 꺼내놔야겠다 ㅋ
  • 키노c 2011/02/04 16:01 #

    ㅋㅋㅋㅋ 가져갔으니 무효
  • 구성모 2011/02/04 11:32 # 답글

    우와... 엄청 사셨군요. 저기 저도 한번 구경 가봐야...

    글구 택배사진에 전화번호 나와있는 거 같은데 모자이크 하심이...?
  • 키노c 2011/02/04 16:03 #

    ㅋㅋㅋㅋ 설지나고 받으려고 샀는데 일찍오더라고용 ㅋㅋㅋ 아아 나중에 알았는데 귀찮아져선 ㅋㅋㅋㅋ 누가연락하겠냐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설지나고 수정해야겠어영 ㅎㅎ
댓글 입력 영역